구분 |
분량 |
주요 내용 |
브랜드 홍보 |
연 4회 |
신협 브랜드를 잘 살릴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콘텐츠 |
캐릭터 팬덤 형성 |
연 12회 (월 1회) |
신협 마스코트 '어부바' 캐릭터를 활용한 영상 제작 -신협 ‘어부바’ 세계관을 구축한 IP기획으로 ‘펭수’, ‘벨리곰’과 같은 팬덤 형성을 위한 콘텐츠 |
대국민 소통 |
연 8회 |
-주 조합원층인 5060세대를 위한 콘텐츠 -MZ세대 신협 이미지 제고를 위한 콘텐츠 |
임직원 소통 |
연 6회 |
중앙회 및 조합 임직원을 활용한 콘텐츠 |
상품홍보 |
연 4회 |
우리 회(會) 주요 정책 및 현안, 금융상품 등을 홍보하는 콘텐츠 |
자유 영상 |
분기당 4회 이상 |
트렌드에 맞는 자유 형식 콘텐츠 분기별 제안
-경제, 문화, 토크, 예능, 웹드라마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제안 |
기타 |
요청 시 |
우리 회(會)의 필요에 의한 별도 요청이 있을 시 현장 스케치 촬영 및 영상 편집 |
숏폼 |
수시 |
콘텐츠 제작에 따른 숏츠(15s/30s) 제작 -제작된 결과물 활용 및 별도 주제 기획 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