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29
번호 | 제목 | 등록일 | 조회 |
---|---|---|---|
29 | [칼럼] 트위치 한국 시장 철수에 따른 아프리카TV와 네이버의 공방전, 그리고 1인 미디어의 미래 2024.02.27 | 2024.02.27 | 75 |
28 | [칼럼] 크리에이터 경제와 플랫폼의 등장, MCN사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3.11.23 | 2023.11.23 | 301 |
27 | [칼럼] 해외 인플루언서의 현재와 미래, 새로운 De-Influencer의 등장 2023.07.03 | 2023.07.03 | 599 |
26 | [칼럼] Chat GPT의 모든 것 2023.03.06 | 2023.03.06 | 381 |
25 | [칼럼] 다가온 메타버스 세상과 버튜버의 미래 2023.01.11 | 2023.01.11 | 624 |
24 | [칼럼] 글로벌 커머스를 위한 쇼플루언서 2020.11.11 | 2020.11.11 | 1,380 |
23 | [칼럼] 유튜버 전성시대의 빛과 그림자 2019.08.13 | 2019.08.13 | 1,605 |
22 | [칼럼] 미디어 커머스 사업자 출현을 환영하며 2018.06.27 | 2018.06.27 | 1,270 |
21 | [칼럼] 방송사업자, 보이지 않는 경쟁자를 보라 2018.06.10 | 2018.06.10 | 1,014 |
20 | [칼럼] 미디어 생존 전략: 미디어는 협업하고 콘텐츠는 분업하라 2018.04.05 | 2018.04.05 | 1,357 |
19 | [칼럼] [민혜정] 개인방송 ‘숟가락 얹기 식’ 규제 안된다 2017.12.14 | 2017.12.14 | 1,050 |
18 | [칼럼] [기자수첩] 나쁜 콘텐츠는 없다 2017.12.12 | 2017.12.12 | 1,016 |
17 | [칼럼] [세미나후기] 현장 스케치 2017.10.17 | 2017.10.17 | 1,306 |
16 | [칼럼] 인공지능은 미디어 산업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2017.08.17 | 2017.08.17 | 1,730 |
15 | [칼럼] `저작권 불감증` 벗어나야 한다. 2017.08.03 | 2017.08.03 | 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