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 시대] 그들이 하면, ‘100만 팔로어’들이 본다

▲ 출처= CJ ENM 다이아 티비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개인 블로그에서 시작된 텍스트 중심의 1인 미디어는 기술 환경의 변화에 따라 음성 중심의 팟캐스트, 인터넷 개인 방송, 실시간 영상 방송 등으로 형태가 변화했다. 여기에 스마트폰을 활용한 실시간 방송 시청이 대중화되면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1인 미디어 콘텐츠를 만드는 인플루언서들의 영향력은 더욱 확대됐다.

 

이코노믹리뷰(2019.02.15)

http://www.econovill.com/news/articleView.html?idxno=355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