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페이스북, 국내 ‘동영상 광고’ 선점… 네이버·다음은 ‘경쟁력 미비’
국내 동영상 광고 시장이 급성장하는 가운데 해외 매체인 유튜브와 페이스북이 이 성장세를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국내 매체인 네이버와 다음은 다소 주춤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
뉴데일리(2018.12.18)
http://biz.newdaily.co.kr/site/data/html/2018/12/17/2018121700050.html
국내 동영상 광고 시장이 급성장하는 가운데 해외 매체인 유튜브와 페이스북이 이 성장세를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국내 매체인 네이버와 다음은 다소 주춤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
뉴데일리(2018.12.18)
http://biz.newdaily.co.kr/site/data/html/2018/12/17/20181217000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