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콘텐츠 광고 플랫폼 업체 네오캡, 한국엠씨엔협회와 MOU

네오캡(대표 김경달)은 새로운 콘텐츠 생태계 형성, 콘텐츠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한국엠씨엔협회(협회장 이성학)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네오캡과 한국엠씨엔협회는 콘텐츠 마케팅 분야 공동 협력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양사는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사·MCN(멀티 채널 네트워크)사·크리에이터와 협업을 원하는 기업을 연결해 다양한 사업 기회를 제공하며 1인 미디어 산업 활성화, 웹·모바일 동영상 콘텐츠 생태계 구축·교류에도 힘을 합칠 예정이다.

네오캡은 크리에이터와 광고주를 연결하는 콘텐츠 광고 중개 플랫폼회사다. 콘텐츠 마케팅 교육 사업, 콘퍼런스 개최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한국엠씨엔협회는 크리에이터 양성과 권리 보호를 위해 2016년 1월 발족했다. 회원사 지원과 산업 진흥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조선비즈(2019.01.09)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9/01/09/20190109021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