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 내년 미디어 이용·광고 태도 전망 ‘동영상 검색 선호 40.5%’

[이뉴스투데이 김은지 기자] 최근 들어 이미지와 텍스트보다 동영상 정보 검색을 선호하는 현상이 두드러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CJ ENM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가 17일 발행한 ‘2019년 메조미디어 리서치-미디어 이용 행태 및 광고 소비자 태도 리포트’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의 40.5%가 이미지와 텍스트 보다는 동영상 정보 검색을 선호했다. 정보 검색을 할 때 동영상 매체 사용이 전년 대비 증가했다는 답변도 52.9%로 집계됐다.

 

이뉴스투데이(2018.10.18)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4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