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카오, 커머스 사업 대폭 강화…왜?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최선윤 기자 = 최근 국내외 플랫폼 업체들이 커머스 사업에 집중하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이같은 흐름은 신규 성장 동력 확보 움직임으로 풀이되고 있다.

17일 인터넷업계에 따르면 네이버는 지난 10일 새로운 모바일 화면을 공개했다. 네이버가 공개한 새로운 모바일 화면에서는 커머스에 대한 이들의 전략 강화를 엿볼 수 있다.

 

뉴시스(2018.10.17)

http://www.newsis.com/view/?id=NISX20181017_0000444960&cID=13001&pID=13000&fbclid=IwAR1b4-sl3DWYeBBiFWRDbsOnyZakwke6O-Y6FjTTf5EcY7lJ7iuo70fWBy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