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분야별 미디어 커머스를 말하다_더피알_2018년 6월 15일

매출을 견인하는 미디어 커머스 모델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분야별로 콘텐츠와 커머스(commerce)를 연결하려는 고민이 커지는 가운데, 최근 동향과 주목할 만한 사례를 발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14일 한국MCN협회가 개최한 ‘미디어 커머스 현황과 전략’ 세미나 현장에서 나온 핵심 발언을 정리했다. 커머스 시장서 인플루언서 통할까 최인석 레페리 대표 레페리는 5년간 뷰티 분야에 집중, 500명의 크리에이터를 육성했다. 자칭 뷰티 유튜브계의 SM엔터테인먼트.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뷰티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미디어 커머스에 대해 말했다

 

더피알(2018.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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