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자체가 커머스…디지털로 국경 없애야”_지디넷코리아_2018년 6월 14일

합병법인 CJ ENM 미디어커머스 전략 “콘텐츠 기획단계서부터 커머스랑 공동 기획”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CJ오쇼핑이 레거시로 해외 진출을 했었지만 잘 안됐다. 이제는 디지털로 국경 없는 미디어커머스 사업을 해야 한다.” 내달 1일, CJ E&M과 합병을 앞둔 CJ오쇼핑의 김도한 신성장담당 상무는 미디어 다변화 시대에 TV와 같은 레거시 미디어의 한계를 벗어나 디지털 중심의 커머스 모델로 글로벌 매출을 극대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14일 한국MCN협회가 개최한 ‘미디어커머스 현황과 전략’ 세미나에서

 

지디넷코리아(2018.6.14)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92&aid=0002139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