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넷플릭스 탑재두고 논란가열.. 망대가·VOD 매출 향방은
넷플릭스가 한국에 상륙한 지 3년 반 만에 IPTV를 통한 안방 시장 공략에 성공했다. LG유플러스가 자사 IPTV에서 넷플릭스 콘텐츠를 제공키로 계약했기 때문이다.
|
LG유플러스로선 ‘하우스 오브 카드’ 같은 오리지널 시리즈는 물론 국내 예능까지 방대한 넷플릭스 인기 콘텐츠를 제공해 미디어 경쟁력을 높 일수 있지만, 업계 시선은 곱지 않다.
…
이데일리(2018.05.02)
http://www.edaily.co.kr//news/news_detail.asp?newsId=03968806619204984&mediaCodeNo=257&OutLnkCh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