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산업, 융합 중심 ‘MCN 2.0’ 시대로 도약_웹데일리_2018년 3월 13일

국내 디지털미디어콘텐츠 사업자 모임인 한국엠씨엔협회(KMCNA)가 지난 7일 2주년 총회에서 협회명 변경과 함께 현재의 디지털 미디어 산업을 ‘MCN 2.0’으로 정의했다. 이어 다양한 지원방안과 그에 대응하는 조직 강화를 발표했다.

 

한국엠씨엔협회는 2주년 총회에서 ‘한국엠씨엔협회(KMCNA, 기존 엠씨엔협회)’로 협회명을 변경했다. 한국엠씨엔협회로의 법인 변경은 국내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사업자 모임의 대표성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국내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사업자들의 성장을 돕기 위해 정부 정책 방향에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하고, 글로벌 사업자들과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콘텐츠 해외 진출방안을 협의하겠다는 취지다.

 

웹데일리(2018.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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