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광고 대신 브랜디드 콘텐츠 뜬다_지디넷코리아_2018년 03월 07일

“정보 과잉 시대, 큐레이션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성장하고 있다. 소비자 맞춤형 브랜디드 콘텐츠 가능성에 주목해야 한다.”

7일 구글 캠퍼스에서 열린 ‘MCN 2.0 콘텐츠의 융합형 비즈니스를 열다’ 세미나에서 최세정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 교수는 이같이 말하며 브랜디드 콘텐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최 교수는 또 소비자의 광고 회피 현상이 심화되고 있어 광고 메시지 전달 방법이 바뀌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지디넷코리아(2018.3.7)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80307174243&type=det&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