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오리지널 콘텐츠 유통 전략 모색_홈쇼핑투데이_2017년 8월 28일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의 유통 전략을 논의하는 장이 열린다. ‘MCN 2.0 시대, 콘텐츠 유통 전략 모색 포럼’이 바로 그것이다.

포럼은 오는 31일 오후 2시 코엑스에서 열린다. 한국콘텐츠진흥원(아래 한콘진, 강만석 원장직무대행)과 사단법인 엠씨엔협회(MCNA, 협회장 이성학)가 공동으로 주관한다.

이번 포럼은 국내외 MCN 시장에서 자체 콘텐츠 제작이 증가함에 따라, 오리지널 콘텐츠의 유통 채널 다각화를 위한 방송과 디지털 미디어의 협력방안을 모색하고자 기획됐다..

 

홈쇼핑투데이(2017.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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