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미디어 커머스로 간 MCN, 돈은 어떻게 버나”_이코노믹리뷰_2017년 07월 13일

“콘텐츠 제작을 넘어 기업이 미디어가 되고 모든 파트너와 협력하며 레거시 사업자 틈새를 파악하고 공략해야 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엠씨엔협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13일 CKL 기업지원센터에서 ‘넥스트 콘텐츠, MCN에 길을 묻다 ‘라는 주제의 세미나에서 박성조 글랜스TV 대표가 한 말이다. 김영철 한국콘텐츠진흥원 부원장이 축사에서 “안정적인 수익구조에 대한 고민과 플랫폼 독과점, 확실한 플렛폼 선택 등 고민해야할 부분이 많다”며 “함께 고민하자”고 제안한 데 대한 일종의 답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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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코노믹리뷰(2017. 07.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