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소비자, ‘가성비’보다 ‘내 취향’이 더 중요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조사한 20대 소비 및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인포그래픽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이시대의 청년들은 언제 웃고 누구를 만나며 무엇에 홀리는가..?자신의 만족을 최우선시하는 20대는 가끔 이해할 수 없는 아이템에 지갑을 선뜻 열기도 한다.

20대 소비자가 지갑을 여는 순간의 비밀을 알아보기 위해 20대 전문 연구기관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수도권 20대 남녀 600명의 소비 및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조사했다.

 

매일일보(2017.06.13)

http://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318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