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말하는 동영상 광고 전략과 미래는?

 

(사진=페이스북)

스마트폰의 핵심은 ‘자유’다. 특히 이용자의 콘텐츠 습득에 있어서 그렇다. 무한히 쏟아지는 정보 속에서 이용자는 원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더욱 복잡해지는 건 광고주들의 마음이다.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볼 수 있는 와중에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아야 했기 때문이다. 가장 문제는 동영상 콘텐츠 분야다. 단 몇 초지만 이용자 입장에선 대단히 큰 인내심을 요구했기 때문이다. 적절한 때에, 적절한 사람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동영상 광고로 전달하는 건 훨씬 어려웠다.

 

블로터(2017.06.12)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5&oid=293&aid=0000020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