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CNA 한국엠씨엔협회
메뉴
협회소개
1인 미디어 산업소개
인사말
KMCNA소개
임원진/자문위원
정관
오시는길
회원사
회원사 소개
회원사 가입
크리에이터
크리에이터 소개
크리에이터 가입
정보센터
알림소식
공고/공지
산업정보
칼럼/매거진
지원센터
FAQ
1:1문의
자료실
사진/영상
CLOSE
검색
검색
컬럼/매거진
HOME
정보센터
컬럼/매거진
[칼럼] 크리에이터 경제와 플랫폼의 등장, MCN사의 위기인가 기회인가
등록일 : 2023.11.23
조회수 : 337
첨부파일 :
[한국mcn협회] 크리에이터 경제와 플랫폼의 등장 mcn사의 위기인가 기회인가.pdf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한국엠씨엔협회 사무국 입니다.
협회에서 기획/제작한 '크리에이터 경제와 플랫폼의 등장, MCN사의 위기인가 기회인가' 제목의 칼럼을 소개 합니다.
현재 크리에이터 이코노미를 이끌어가는 글로벌 기업의 현황과 각 기업별 BM을 분석하고 크리에이터 경제의 성장이 MCN의 위기를 초래하는가에 대해 고찰해보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본 자료가 도움이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칼럼] 해외 인플루언서의 현재와 미래, 새로운 De-Influencer의 등장
2023.07.03
다음글
[칼럼] 트위치 한국 시장 철수에 따른 아프리카TV와 네이버의 공방전, 그리고 1인 미디어의 미래
2024.02.27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