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엠씨엔협회는 7일 서울 삼성동 구글 캠퍼스에서 창립 2주년을 맞아 ‘MCN 2.0, 콘텐츠의 융합형 비즈니스 시대를 열다’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MCN 기업의 브랜디드 콘텐츠 전략과 사례’라는 주제로 고려대학교 미디어학부 최세정 교수가 첫 번째 발표를 진행했다. 최 교수는 전통적인 매체 광고와 온라인 광고가 위기를 맞은 상황에서, MCN의 브랜디드 콘텐츠가 광고 시장의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
게임톡(2018.3.8)
http://gametoc.hankyung.com/news/articleView.html?idxno=47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