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예능, 웹드라마 위주의 웹콘텐츠에서 벗어나 인기 IP를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가 하반기에 선을 보인다. 이를 통해 모바일 네이티브 세대를 겨냥한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경쟁이 본격화 될 것으로 전망된다.
SK브로드밴드는 1일 삼성동 코엑스 에서 열린 '국제방송영상견본시(BCWW 2016)'내 MCN 시장의 미래: 오리지널콘텐츠를 말하다' 토론회에서 하반기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3종을 최초로 공개했다.
신홍식 SK브로드밴드 옥수수 마케팅 담당 매니저는..."
...
아이뉴스24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31&aid=0000386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