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 콘텐츠들을 살펴봐도 단순 텍스트보다는 이미지나 영상을 기반으로 한 콘텐츠들이 눈에 띈다. 이처럼 영상 콘텐츠의 영향력과 파급력이 커지며, 이에 따른 V커머스 산업이 빠르게 성장 중이다. 이제 시장은 V커머스를 비단 e커머스의 ‘수단과 방법’이라는 개념에서 벗어나 나름의 경쟁력 있는 기술을 갖추는 것은 물론, 콘텐츠를 활용할 사업구조와 체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할 시점이다.
글. 김다윤 기자
...
디아이투데이(2017.05.15)
http://www.ditoday.com/articles/articles_view.html?idno=218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