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페이스북이 구글의 유튜브를 겨냥한 듯한 새 동영상 플랫폼을 공개했다.
페이스북은 9일(현지시간) 이용자 입맛에 따라 TV 쇼 등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동영상 플랫폼 '워치'(Watch)를 처음으로 공개했다고 CNBC 방송, 비즈니스 인사이더 등이 보도했다.
워치는 스마트폰부터 데스크톱, 노트북, TV 애플리케이션(앱) 등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페이스북 이용자가 자신의 뉴스피드에 올라오지 않은 동영상까지 쉽게 검색해 볼 수 있다.
...
연합뉴스(2017.08.10)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01&aid=0009466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