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는 구글이 운영하는 유튜브의 독무대다. 10일 앱 분석업체 와이즈앱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 유튜브가 사용시간 점유율 86%를 차지했다. 반면 네이버의 ‘네이버TV’는 점유율이 불과 1%에 그쳤다.
국내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는 구글이 운영하는 유튜브의 독무대다. 10일 앱 분석업체 와이즈앱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 유튜브가 사용시간 점유율 86%를 차지했다. 반면 네이버의 ‘네이버TV’는 점유율이 불과 1%에 그쳤다.
…
국민일보(2019.02.11)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4060974&code=11151400&cp=n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