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정보
번호 |
제목 |
등록일 |
조회 |
141 |
[업계동향] 롯데홈쇼핑,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 출연 '막례쑈' 진행 2017.06.14 |
2017.06.14 |
1,784 |
140 |
[업계동향] 글로벌 플랫폼 콘텐츠 `지각변동`..극장·방송 위력 줄어 2017.06.14 |
2017.06.14 |
1,782 |
139 |
[업계동향] <Culture Essence> '미치도록(M) 찾고(C) 노력하라(N)' MCN 크리에이터의 세계 2017.06.14 |
2017.06.14 |
1,788 |
138 |
[업계동향] 20대 소비자, ‘가성비’보다 ‘내 취향’이 더 중요 2017.06.13 |
2017.06.13 |
1,851 |
137 |
[업계동향] SKB,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750만뷰 돌파 2017.06.13 |
2017.06.13 |
1,816 |
136 |
[업계동향] 누가 유료방송 끊고 코드 커터가 되나? 2017.06.13 |
2017.06.13 |
1,823 |
135 |
[업계동향] <인터뷰> 풍월량, "시청자 덕분에 닉네임처럼 살 수 있게 됐다" 2017.06.13 |
2017.06.13 |
2,059 |
134 |
[업계동향] 에이스탁, 베트남에서 ‘욜로 트립 메이트’ 런칭 행사 개최 2017.06.12 |
2017.06.12 |
1,979 |
133 |
[업계동향] 타이탄플랫폼, 에이비씨솔루션과 손잡고 B2B 강화 2017.06.12 |
2017.06.12 |
1,848 |
132 |
[업계동향] 레페리, 상해 오피스 오픈 "中 시장 본격 공략" 2017.06.12 |
2017.06.12 |
1,821 |
131 |
[업계동향] 잘 나가는 '1인 방송'…1인 미디어 플랫폼, 계속되는 확대 움직임 2017.06.12 |
2017.06.12 |
1,815 |
130 |
[업계동향] 페이스북이 말하는 동영상 광고 전략과 미래는? 2017.06.12 |
2017.06.12 |
1,755 |
129 |
[뉴스레터] 제 12호 MCNA 뉴스레터 (17.06.12) 2017.06.12 |
2017.06.12 |
1,804 |
128 |
[업계동향] 1인 미디어, 어떻게 돈 벌까… 2017.06.11 |
2017.06.11 |
1,910 |
127 |
[업계동향] 진화하는 라이브, 돈 되는 라이브 2017.06.10 |
2017.06.10 |
1,8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