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CNA 한국엠씨엔협회

알림소식

HOME 정보센터 알림소식

[교육] '협회안내' 베트남 투자 탐방 세미나 안내

등록일 : 2017.08.03 조회수 : 1,666

안녕하세요, MCN협회 사무국입니다.

회원사인 에이스탁에서 진행하고 있는 베트남 투자 탐방 세미나에 대한 안내드립니다.

최근 5년간 매년 5% 이상의 경제성장률 기록, 1억명에 가까운 인구와 평균 연령 30세의 젊은 노동력 보유, 3,000만명에 가까운 스마트폰 사용인구.

아시아의 성장엔진 베트남에 전 세계 기업들의 시선이 쏠리는 이유인데요, 베트남 시장의 가능성을 누구보다 빠르게 포착해 온 에이스탁이 새로운 거대 소비 시장을 찾는 MCN협회 회원사분들께 베트남을 직접 경험하고 탐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오는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3박 4일간 진행될 예정인 '베트남 투자 탐방 세미나' 프로그램은

MCN협회 회원사 분들께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베트남 시장을 직접 체험하고 효과적인 네트워크 구축을 도와드리기 위해 준비되었습니다.

특히 호치민시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스타트업, MCN기업, 아웃소싱 업체 등을 방문하고 베트남 현지에서 활동 중인 법률/경제 전문가들과의 자리 등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에이스탁 베트남 지사가 준비한 이번 투자탐방 세미나 프로그램은 베트남 진출에 관심이 있으신 회원사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는 정말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또한, 모바일 콘텐츠 제작사 및 MCN회사들을 대상으로 저렴하게 진행하고 있다는 점이 강점인데요, MCN협회 회원사분들을 대상으로는 참가비용 일부를 할인하여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고 부탁드리며,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로(helloyj12@mcna.asia)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모집기간 : 8/1(화) ~ 8/31(목)

 - 일정 : 2017년 9월 20일(수) - 9월 23일(토)

 - 장소 : 베트남 호치민시

 - 비용 : 225만원 (부가세 포함/MCN협회 회원사 10% 할인가) / 왕복항공권, 고급레지던스 숙박, 교통, 전체 식사 등 제반 비용 포함

 - 주관 : 에이스탁 베트남 지사

 - 접수 : MCN협회 사무국 매니저(contact@mcna.asia)

 - 문의 : 에이스탁 조형철 과장(hccho@acetak.co.kr)

감사합니다.

+) 8/20 - 9/20 사이 베트남에 방문, 체류 예정이신 분들은 접수 시 신청서에 별도로 표기 바랍니다.

(현재 베트남은 30일 이내에 베트남 방문 기록이 있는 여행객의 베트남 재입국의 경우 별도의 비자를 요구합니다. 본 사항에 해당하시는 신청자께는 별도 안내를 다시 드리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