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정보
번호 |
제목 |
등록일 |
조회 |
979 |
[업계동향] 20대 방송국놈들이 ‘유튜브 외도’ 생각하는 진짜 이유 2019.02.19 |
2019.02.19 |
1,850 |
978 |
[업계동향] 작년 모바일 등 디지털 광고비 4조원 돌파…방송광고 추월 2019.02.19 |
2019.02.19 |
1,761 |
977 |
[업계동향] [유튜버 是是非非①]수십억대 연봉 등장…찍고 올리고 콘텐츠 전쟁 2019.02.18 |
2019.02.18 |
1,828 |
976 |
[뉴스레터] 제 60호 KMCNA 뉴스레터 (19.02.15) 2019.02.15 |
2019.02.15 |
2,142 |
975 |
[업계동향]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대] 그들이 하면, ‘100만 팔로어’들이 본다 2019.02.15 |
2019.02.15 |
1,883 |
974 |
[업계동향] [MT리포트]CJ헬로 품는 LG유플러스, 유료방송 시장 어떻게 바뀌나 2019.02.15 |
2019.02.15 |
1,837 |
973 |
[업계동향] 국경없는 콘텐츠 제작.. 시공간 초월한 PLAY 전쟁 2019.02.14 |
2019.02.14 |
1,803 |
972 |
[업계동향] 희비 엇갈리는 TV,모바일 매출…홈쇼핑업계, T커머스 ‘부상’ 2019.02.14 |
2019.02.14 |
1,877 |
971 |
[업계동향] 네이버·카카오 ‘닮은꼴’ 전략…”플랫폼 변화·콘텐츠 강화”(종합) 2019.02.14 |
2019.02.14 |
2,044 |
970 |
[업계동향] KT, 아프리카TV ‘맞손’..”‘1인 미디어’ 키운다” 2019.02.13 |
2019.02.13 |
1,851 |
969 |
[업계동향] ‘킹덤’이 주도하는 콘텐츠 유통의 파격 2019.02.13 |
2019.02.13 |
1,873 |
968 |
[업계동향] 네이버 동영상 강화, 유튜버 끌어모을 수 있을까 2019.02.12 |
2019.02.12 |
1,980 |
967 |
[업계동향] 방통위, ‘유튜브 프리미엄’ 위법 여부 사실조사 착수 2019.02.12 |
2019.02.12 |
1,944 |
966 |
[업계동향] 게임의 기술, 영화·드라마·예능·음악까지 접수 2019.02.11 |
2019.02.11 |
1,965 |
965 |
[업계동향] ‘동영상 광고’가 달린다…버스에 디지털 광고 허용 2019.02.11 |
2019.02.11 |
1,9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