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CNA 한국엠씨엔협회

공고/공지

HOME 정보센터 공고/공지

'엠씨엔협회' DMC 홍보관 체험관 내 홍보 영상 모집(2월 3일까지)

등록일 : 2017.01.25 조회수 : 1,331

안녕하세요, MCNA 사무국입니다.

협회 회원사인 '미디어 자몽'이 서울산업진흥원(SBA)의 상암동 DMC홍보관 3층 MCN/1인미디어 체험관의 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MCN협회 회원사들의 홍보 영상을 체험관 내에 노출하여 회원사들의 홍보를 적극 돕고자 합니다.
체험과 내 디스플레이는 5개가 있으며, 24시간 기한 없이 계속 상영할 예정이기 때문에 회원사들의 홍보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MCN협회 회원사들 중 자사의 홍보영상을 갖고 있는 회원사들은 2월 3일까지 MCN협회로 파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 디스플레이에서 상영되는 것이므로 고화질일수록 좋으며, 회사 홍보 영상과 소속 크리에이터 영상이 있으시다면 같이 보내주셔도 됩니다.
 
홍보 영상이 너무 많이 접수되면 회사 당 1개의 영상으로 제한하겠지만, 가능한 보내주신 모든 회원사들의 영상을 다 노출할 계획입니다.
 
회원사분들의 많은 참여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내용 : '미디어 자몽'이 상암동 DMC 홍보관 3층 MCN/1인미디어 체험관을 운영 함에 따라 체험관 내 디스플레이에 MCN협회 회원사들의 홍보 영상 상영 계획
제출 기한 : ~ 2월 3일(금)
비용 : 무료
제출 파일 : 회사 홍보 영상 및 소속 크리에이터 영상 (고화질일수록 좋음)
보내주실 곳 : MCN협회 사무국 (helloyj12@mcna.asia)
 
감사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