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CNA 한국엠씨엔협회

공고/공지

HOME 정보센터 공고/공지

2016 국제방송영상견본시(BCWW2016) 홍보 부스참가 희망사 모집 (9개사, 7/25일까지)

등록일 : 2016.07.20 조회수 : 1,417

MCNA 회원사 여러분, 안녕하세요.

MCNA 사무국입니다.
귀사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합니다.

오는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6 국제방송영상견본시(BCWW2016)] 행사에, 협회 회원사들에게 부스공간을 제공하고자 메일을 드립니다.

[BCWW 행사 소개 --> http://bcww.kr/kor_2015/summary]

BCWW2016_poster

BCWW 행사는 영상 콘텐츠와 비즈매칭, 전문성있는 포럼, 전시 등, 방송영상과 관련한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명성이 높은 아시아 최대규모의 방송영상콘텐츠 견본시입니다.

BCWW는 전통적으로 방송, 영화 등 레거시 미디어의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마켓입니다.
그러나 올해는 특별히 뉴미디어 업계를 이끌고 있는 MCN 비즈니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 협회는 BCWW  프로그램에 MCN 관련 세션을 일부 포함하기로 주최측과 협의한 상황입니다.

그에 따라 엠씨엔협회는 1) 회원사를 위한 무료부스제공 (9개의 부스 가격은 협회가 지불, 부스가 308만원/개 - BCWW 홈페이지 참조) 및 2) MCN 심화세션 컨퍼런스를 기획 중에 있습니다.

이 중, 8/31~9/2일까지 BCWW 전시공간에 참여할 회원사 9개사(부스 운영)를 모집합니다.  
또한 부스들이 모여있는 전시공간의 중앙무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하는 회원사 (9/1일, 오후 4시-6시 가능)도 함께 모집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메일을 참고해주시고, 참가를 신청하는 회원사는 담당자 연락처, 대략의 부스 운영(안)과 함께 메일 회신을 부탁드립니다.

현재 협회 회원사가 72개사인 만큼 경쟁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스 제공은 운영안을 검토한 후, 엠씨엔협회(MCNA)와  BCWW 주최측이 협의하여 선정할 예정이나, 부스운영안이 비슷할 경우에는 먼저 신청한 회원사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오니, 최대한 빨리 신청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지난 5/4일 모집했던 4개 미니부스 참가사 모집의 경우, 1일만에 참가사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이번 BCWW행사는 방송영상콘텐츠 관련한 아시아 최대 마켓인만큼, 전시부스 참가는 귀사의 홍보에 매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부스참가는 모두 유료임에도 실제로 부스 참가를 희망한 기업들의 경쟁이 치열했던 상황입니다. (기사 참조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6052709594362036)
협회는 회원사들에게 베네핏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9개 부스를 구매했으니, 좋은 콘텐츠와 기술, 크리에이터를 보유한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한 부에 2개 이상의 회사가 조인하여 같이 운영하는 것은 상관없으며, 이럴 경우에는 대표회사의 담당자분 연락처를 공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고, 문의사항은 본 메일로 회신 바랍니다. (전화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 일시 :8월 31일(수)~9월 2일(금), 오전 10시~오후 6시
- 장소 : 코엑스 B홀 (전시, 영상콘텐츠유통마켓)
- 행사명: 2016 Broadcast Worldwide (2016 국제방송영상견본시)
- 행사 참석대상자 : 국내외 방송영상 콘텐츠 관련 기업들(미디어, 제작사 etc), MCN 및 모바일콘텐츠 관련 기업들, 방송영상 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 etc.

- 제공내역: 1) 전시 부스(3m x 3m), 의자 4 개 , 테이블  (1개 부스당) 
2) 중앙무대 이벤트 운영 (9/1일 오후 4시-6시). 최대 4개사까지 모집 (1개사일 경우- 2시간 내 자유 운영 가능, 2개사 - 각 1시간씩, 3~4개사 - 각 30분씩 배정)

- 위치 : 코엑스 B홀, 부스 위치는 첨부한 도면 참고 (원래 레거시 미디어사들을 위한 마켓인 만큼, 중앙무대 옆의 부스들은 레거시미디어사들에 우선 배정되었음을 양해바랍니다)
- 전시 내용 :  자유, A4 1~2장 분량의 부스 및 이벤트 운영안 제출 (ex. 크리에이터 이벤트, 부스현장을 비롯한 BCWW행사 생중계, 미니 팬사인회, 회사 홍보영상핑, 기념품 또는 홍보책자 증정, 서비스 소개 등)

 

- 운영안 제출기한 : 7월 25일(월)  (운영안 내용이 내용이 성의없거나 행사취지와 맞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다시 모집할 수 있음)
: 이메일 제출 only (mcn@mcna.asia), 전화문의는 받지 않음.
: 운영안에 부스/ 중앙무대 이벤트 중 해당하는 부분 표기 요망. (부스, 중앙무대 이벤트 둘 다 지원해도 무방.)

 

* 첨부 : BCWW 전시공간 부스배치도

* 부스운영시간은 오전 10시~ 오후 6시이며, 운영방법은 전적으로 회사 자유임.
ex. 일부 시간만 들여 팬사인회 진행, 각자의 홍보물과 기념품이나 판촉물 증정, 간단한 이벤트 진행 등을 통한 선물 증정, 2개 이상의 회사와 협업하여 한 테이블당 시간별로 공동 운영 등.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