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콘텐츠, 세상 어디에도 없어야 세상의 열광 계속된다
|
|
“현재 세계에서 한류만큼 성공한 대중문화를 찾기 힘들고, 그 중심에는 한국 콘텐츠기업들이 있다.” 미국 유력경제지 월스트리트저널의 평가다.
글로벌 대중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한류와 한국콘텐츠기업의 위상은 해를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
…
파이낸셜뉴스(2019.02.21)
|
|
“현재 세계에서 한류만큼 성공한 대중문화를 찾기 힘들고, 그 중심에는 한국 콘텐츠기업들이 있다.” 미국 유력경제지 월스트리트저널의 평가다.
글로벌 대중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한류와 한국콘텐츠기업의 위상은 해를 거듭할수록 높아지고 있다.
…
파이낸셜뉴스(2019.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