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져헌터] 트레져헌터, ‘지스타 2017’서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선보인다

ㅇ

MCN 전문기업 트레져헌터가 16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7’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트레져헌터는 크리에이터 콘텐츠 기업으로는 최초로 지스타 2017 B2B 부스에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국내 게임사의 해외시장 진출 전략 △해외 게임사의 국내 진출 방안 △국가별 현지 탑 크리에이터 연계 맞춤형 캠페인 전략 등을 개발사 및 퍼블리셔에게 제공하고 상담한다.

 

아시아투데이(2017.11.14)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71114010007322